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 29일 개봉 예정인 한국 독립영화 <여섯 개의 밤>은 색다른 트러블&트래블 무비로 로컬 영화 장인인 최장환 감독과 독립영화 대표 배우 6인의 멀티캐스팅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출처 공식홈

기본정보

개봉일 : 2023년 3월 29일

상영시간 : 81분 (1시간 21분)

상영등급 : 12세 관람가

 

국가 : 대한민국

장르 : 가족,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 최창환

출연진 : 강길우, 강진아,김시은,변중희,이한주,정수지 외

 

<내가 사는 세상>,<파도를 걷는 소년> 등을 연출한 최창환 감독의 다섯 번째 장편 영화로 복잡한 관계의 미학을 스크린에 잘 담아낸 로컬 영화입니다.

 

 

 

예고편

 

 

줄거리

뉴욕으로 향하던 비행기는 엔진 고장으로 인해 예정에 없던 도시에 불시착 하게 됩니다.

 

레이오버 호텔에 하루 밤 묵게 된 여섯 명의 여행객들은 낯섦과 설렘, 비밀과 진실, 폭로와 고백 사이.

 

저마다의 이유로 요동치는 잠들수 없는 밤과 마주하게 됩니다.

출처 공식홈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뜻밖의 밤을 보내는 낯선 남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모녀 사이까지 여섯 인물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마틴 부버의 '모든 여행은 여행자가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목적지가 있다'라는 메시지가 더해져 이들의 대사는 관계의 변화를 암시하듯 미묘합니다.

 

출처 공식홈

 

카피라인에서 보여준  '깊은 밤을 날아서 모두의 마음이 요동치는 그곳에 닿은다'는 삶이라는 여행 중 잠시 멈춤 (레이오버)와 트러블이 선사하는 색다른 트래블의 묘미를 상기시키게 합니다.

 

출처 공식홈

 

3월 29일 곧 개봉 예정인 최창환 감독의 <여섯 개의 밤>   독립 영화 대표 배우 6인의 연기 앙상블이 기대됩니다.

 

 

 

 

반응형